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여행/맛집과 카페

[카페] 대전 유성구 창고형 카페 커먼비:COMMON B

by 정보백패커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오늘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커먼비 COMMON B  입니다!

cmb 외관

대전과 계룡 경계? 쯤에 위치한 커먼비의 외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계룡이나 논산 드라이브를 하신다면 들렸다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또한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가지고 오시기에도 용이합니다.

 

또한 대전 46번 버스를 타시고 방동 1통 정류장에서 내리신다면 바로 커먼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커먼비의 내부의 모습입니다.  내부는 흰색과 초록색으로 꾸며 놓았고 2층이 있는 넓은 창고형 카페입니다.

 

2층은 노키즈 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층 보단 2층이 뷰도 좋고 의자도 편했던거 같습니다 ㅎㅎ

 

현재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은 상태인데 매우 귀엽고 예쁘게 해놓으셨습니다.

 

커먼비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가격대는 메뉴판 보고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은 또 여러가지 디저트도 판매 되는 곳인데 저는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딸기 그라니따와 코코넛 커피스무디

 

그리고 크림브릿지를 시켜 보았습니다

어떤가요 ㅎㅎ 비쥬얼도 예쁘고 뒤에 산타도 예쁘고 모든 것이 예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정말 좋았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빵의 가격도 커피의 가격도 이 정도 규모의 카페 인 점과 그리고 맛 데코레이션 정도를 보았을 때

 

가격은 정말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 크림브릿지 빵이 6천원 인것으로 봤을 때도 저의 주관에는 요즘의 카페치곤 굉장히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논산이나 계룡 쪽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들러보시는걸 꼭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